글
Flash Player 6 r79. 이후 버전 적용가
myTree.dataProvider
만일..
내장된 tree 컴퍼넌트를 스테이지에 놓고 myTree를 인스턴스로 지정하였다면..
xml 데이터와 같은 tree 구조를 가진 데이터를 곧바로 tree 컴퍼넌트에 적용할때 사용하는 속성자
이때 Tree 컴퍼넌트와 xml 오브젝트는 같은 프레임에 있어야 함
예) 외부 MXL파일(data.xml)을 불러들여 적용시킨 트리
//새 MXL 오브젝트를 만듬..이름은 myTreeDP라고 부르자
myTreeDP = new xml();
//xml파일내에 공백무시 지정을 해야 진짜 무시됨
myTreeDP.ignoreWhite = true;
//로드무비하듯이 이 오브젝트로 xml파일의 내용을 불러들인다.
myTreeDP.load("data.xml");
//로드가 완료되면 tree컴퍼넌트에 실제 적용시킵니다.
myTreeDP.onLoad = function(){
myTree.dataProvider = myTreeDP;
}
소스는 올려놓지 않았습니다.
새파일을 열고 바로..Tree 컴퍼넌트를 적용시킨후.
상기 액션을 복사해서 붙여넣은 다음..
xml 파일은 [다른이름으로 저장] 오른메뉴를 이용해 다운받아서
그렇게 같은 폴더에 넣으면 실제 확인 가능합니다.
myTree.dataProvider
만일..
내장된 tree 컴퍼넌트를 스테이지에 놓고 myTree를 인스턴스로 지정하였다면..
xml 데이터와 같은 tree 구조를 가진 데이터를 곧바로 tree 컴퍼넌트에 적용할때 사용하는 속성자
이때 Tree 컴퍼넌트와 xml 오브젝트는 같은 프레임에 있어야 함
예) 외부 MXL파일(data.xml)을 불러들여 적용시킨 트리
//새 MXL 오브젝트를 만듬..이름은 myTreeDP라고 부르자
myTreeDP = new xml();
//xml파일내에 공백무시 지정을 해야 진짜 무시됨
myTreeDP.ignoreWhite = true;
//로드무비하듯이 이 오브젝트로 xml파일의 내용을 불러들인다.
myTreeDP.load("data.xml");
//로드가 완료되면 tree컴퍼넌트에 실제 적용시킵니다.
myTreeDP.onLoad = function(){
myTree.dataProvider = myTreeDP;
}
소스는 올려놓지 않았습니다.
새파일을 열고 바로..Tree 컴퍼넌트를 적용시킨후.
상기 액션을 복사해서 붙여넣은 다음..
xml 파일은 [다른이름으로 저장] 오른메뉴를 이용해 다운받아서
그렇게 같은 폴더에 넣으면 실제 확인 가능합니다.
'디자인 > flash'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age.width 와 stage.stageWidth 의 차이점 (0) | 2009.01.02 |
---|---|
액션스크립트. 플래시창이 처음부터 100퍼센트 (0) | 2009.01.02 |
플래시 상에서 오른쪽마우스 누르면 나오는 메뉴 (0) | 2009.01.02 |
변수와 데이타형 (0) | 2009.01.02 |
플래시로 텍스트 파일을 읽어와서 변수로 바꾼후 링크를 변수로 걸기 (0) | 2009.01.02 |
플래시mx 롤오버/롤아웃 (0) | 2009.01.02 |
잘못된 플래시 한글 깨짐 방지 코드 (0) | 2009.01.02 |
플래시에서 액션스크립트를 통해 뒤로 play하기 (0) | 2009.01.02 |
무비클립이 플레이 됐다가 랜덤으로 다시 한프레임씩 뒤로 가는 액션 (0) | 2009.01.02 |
EmbedFonts 관리 하기 (0) | 2008.12.29 |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