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monawa.com/board/view.html?bid=ot_jjata4&ct=ot_jjata4_tip&p=2&ano=5394

우유를 짤때 위에 무슨 달인지 써있고 그 밑에 시간이 있잖아요

그 노란색게이지가 끝까지가서 사라졌을때부터 이 방법 쓰면 우유짜기 무한으로 가능해요.

 

제가 지금 착유기 제일 좋은거 쓰면서 하는데요

 

o    o    o

o    o    o

o    o    o

 

이렇게 소가 있으면

 

소가 생산을 빨리해서 가능한 건지는 모르겠는데

 

1번부터 9번까지 우유를 짜고 0번을 눌러서 우유를 빼고 다시 1번부터 9번까지 누르고 하거든요

소가 엎어져서 앓고있을때 우유 한번만 짜니까 안 죽더라구요

 

여튼 중요한건 1번부터 9번까지 누르고 0번으로 뺴고 취소를 눌러서 저장을 해주세요

그리고 또 1번부터 9번까지 누르고 0번으로 빼고 저장하고

 

이걸 계속 반복해서 하세요

 

그럼 언젠가 상인이 올 거에요

 

그때 불러오기를 합니다 그리고 또 계속 반복하고 상인이 오면 또 불러오기해서 계속반복하고

 

이해가 되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 방법으로 60배럴 뽑는데 120배럴까지 뽑았어요(맘만 먹으면 계속 가능)

그 우유파는 가격 ▲이거 나올때까지 계속 이거 하다가 알아냈어요

 

 

#목장에서 우유 짜다가 불러오기하면 방해요소가 등장하거든요 그때는 그냥 다시 불러오기를 하세요

그럼 방해요소 안 뜨고 불러오기 될떄 있어요 그떄를 노려서

 

 

 

이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거 돈벌기 최곤데...;;;

도감하는거보다 더 잘벌리던데ㅋㅋㅋㅋ


by Anna 안나 2009. 5. 9. 2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