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최신버젼 포터블입니다. 제가 사용해보니 속도는 매우 빠르고 역시 구글 답게 메뉴 하나하나 신경썼네요 저번에 어디서 뉴스를 봤는데 사용자가 조금이라도 더 넓게 볼수 있게 메뉴 하나하나 신경 썼다고 했는데 역시 군더더기 없는 화면 구성입니다 ㅎㅎ

chrome_portable_0[1].4.154.22_multilang.exe

크롬화면

다만... 알툴바의 마우스제스쳐를 쓸수 없다는게 좀 흠...
자동로그인 기능은 크롬에도 탑재가 되 있더군요..ㅎㅎ
알패스와 로보폼도 안되는 상황이라.. 크롬 자동로그인을 한번 이용해 볼까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저는 jw브라우져를 쓰고 있었는데요
jw 브라우져도 매우 쓸만해서 안바꾸고 있었거든요
파폭에 비해 jw브라우져가 좋은점이 일단 파폭과 같은 탭형식으로 이건 IE6일때 없었던 기
능이라 탭 기능있는 IE를 쓰고싶어서 jw로 넘어왔었죠
참고로 jw브라우져는 jwnote 개발자님께서 만드셨죠 http://jwmx.tistory.com/category <<여기가 개발자님 블로그입니다.
jwbrowser 화면

지금도 파폭으로 못 넘어가고 jw브라우져에 남아있는 이유는 알툴바 때문이죠;;ㅋ
역시 위대한 알툴바 ㅋㅋ 자동로그인에 즐겨찾기, 인터넷클리닝, 사전,캡쳐 등등 꼭 필요한 기능만 있는 멋진 툴바죠? ㅎㅎ 특히 자동로그인과 마우스제스쳐는 최고인것 같아요
물론 파폭에도 있지만 파폭은 자동로그인쪽이 좀약해요 플러그인으로 지원한다해도
좀 엉성하고..
알툴바처럼 자동로그인 저장한 사이트가 즐겨찾기처럼 나오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다만 알툴바도 단점이 존재하죠!
가끔 접속이 안되는 문제(서비스 점검등등..가끔보다는 종종?? 자주??ㅎ) ㅎ 즐겨찾기와
로그인 정보를 다 알툴바에 때려 넣어났는데 급할대 접속이 안되면 답답하고 미치죠
ㅋㅋ 비번이 생각이 안난다는 ㅋㅋ
아..근데 난 지금 크롬을 알리기 위해 포스팅 중인데 왠 jw브라우져와 알툴바 애기가 많죠?
ㅋㅋㅋ.. 아무튼..오늘 구글 크롬을 다시 깔고 사용중이라 아직 이것저것 기능은 저도 많이
몰라요 ㅎㅎ 열심히 써보고 다음에 더 알려드릴께욧 ㅎㅎ
많이 아시는 분 댓글이나 트랙백으로 저한테 갈켜주시기빌 바래요^^ 그럼이만^^
by Anna 안나 2008. 11. 27. 2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