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에 가사 넣는 법을 잘 모르는 사람이 제법 많아서 함 올려봅니당!!! ` [ ] { } $ 일단 가사를 넣으려면 가사가 있어야겠죠.... 뭐 예전엔 저도 가사 검색해서는 제가 직접 LRC파일만들곤 했는데염... 이젠 그럴필요가 없다는.... 클릭 몇번이면 끝난다는 ㅋㅋㅋ 알송과 알송가사추출기만 있으면 됩니당 (요건 검색하면 나와염!) 1. 알송과 가사추출기를 실행합니당... 이때 알송 노래는 저장하고 싶은 가사의 노래 틀면되고... 왼쪽 맨위 알송가사가져오기 클릭!!!
2. 맨아래 취소나 X로 창닫으면 됩니당!
3. 다른이름으로저장 창에 가렸네염 ㅠㅠ 1번그림에 빈칸이 전부 가사로 바뀐답니당ㅋㅋ 가사저장하기만 누르면 끝입니당 ㅋㅋ
보통은 엠피파일과 가사파일 이름이 같음 저절로 가사가 들어가는데염 제가 쓰는 Yepp-S3은 안되더라구염 ㅋㅋ Emodio라고 요기들어가서 가사 편집을 해줘서 입혀야됩니당 ㅋㅋ 한단계 더 들어가서 좀 짜증ㅋㅋ 1. 이모디오 열고 오른쪽 마우스 클릭 -> 가사관리 -> 가사편집
2. lrc열기 -> 저장한 가사 클릭

3. 저장 하면 끝... ㅋㅋ 간혹 실패하는 넘도 있는데 왜그런지는 저도 잘... wma파일이 어쩌다? 그렇다는...
모두에게 좋은 정보 되었길... ㅇ_ㅇ
by Anna 안나 2008. 11. 29.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