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trm = new ContextMenu();
trm.hideBuiltInItems();
var q1 = new ContextMenuItem("BLABLABLA", m1);
var q2 = new ContextMenuItem("LALALA", m2);
var q3 = new ContextMenuItem("hohoho", m3);
trm.customItems.push(q1, q2, q3);
_root.menu = trm;
function m1() {
stop;
}
function m2() {
stop;
}
function m3() {
stop;
}
/내가사용하는 flash8 버전에서 잘 작동하였다.
(파폭과 익스가 좀 다르게나온다.
파폭은 잘나오는데 익스에서는
'다시 그리기 영역'이 하나 추가되어서 나타난다.
없앨방법은 모르겠다..)
trm.hideBuiltInItems();
var q1 = new ContextMenuItem("BLABLABLA", m1);
var q2 = new ContextMenuItem("LALALA", m2);
var q3 = new ContextMenuItem("hohoho", m3);
trm.customItems.push(q1, q2, q3);
_root.menu = trm;
function m1() {
stop;
}
function m2() {
stop;
}
function m3() {
stop;
}
/내가사용하는 flash8 버전에서 잘 작동하였다.
(파폭과 익스가 좀 다르게나온다.
파폭은 잘나오는데 익스에서는
'다시 그리기 영역'이 하나 추가되어서 나타난다.
없앨방법은 모르겠다..)
'디자인 > flas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액션스크립트 3D 엔진 만들기 (0) | 2009.01.06 |
---|---|
플래시에서 외부파일 변수 가져오기(loadVariables) (0) | 2009.01.06 |
stage.width 와 stage.stageWidth 의 차이점 (0) | 2009.01.02 |
액션스크립트. 플래시창이 처음부터 100퍼센트 (0) | 2009.01.02 |
변수와 데이타형 (0) | 2009.01.02 |
플래시로 텍스트 파일을 읽어와서 변수로 바꾼후 링크를 변수로 걸기 (0) | 2009.01.02 |
myTree.dataProvider-XML 데이터를 Tree 컴퍼넌트에 적용시킴[MX 2004] (0) | 2009.01.02 |
플래시mx 롤오버/롤아웃 (0) | 2009.01.02 |
잘못된 플래시 한글 깨짐 방지 코드 (0) | 2009.01.02 |
플래시에서 액션스크립트를 통해 뒤로 play하기 (0) | 2009.01.02 |
RECENT COMMENT